배당입금

윈도우즈의 기업 마이크로소프트(MSFT) 분기 배당 입금

폴 (케이김) 2021. 3. 12. 20:45

설명이 필요없는 마이크로소프트.

아마 전세계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 싶다.

 

하지만 이런 마이크로소프트도 2016년에는 전망이 좋지 않았다.

당시에 윈도우 이후로 성장성이 보이지 않는다면서

주가가 우하향해서 50달러선까지 갔었다.

이 좋았던 기회를 놓치고, 그 때 나는 애플을 매수했었다......

애플도 좋았지만, 마이크로소프트도 함께 매수했었어야 했다......

 

어쨌든 지금은 클라우드 사업을 중심으로 구독 서비스와 오피스 시장을

완전히 패키지로 묶어서 승승장구 중이다.

 

이 좋은 기업을 뒤늦게 2018년 10월 22일 첫 매수했다.

당연히 바이앤홀딩으로 매수한 수량은 한 번도 팔지 않았다.

지금까지 받은 배당금 총액은 145.39 달러.

 

매월 1주씩 무조건 매수한다.

환율이건, 주가건 신경쓰지 않는다.

이미 컴퓨터 시장에서 아주 크고 거대한 혜자를 가진 기업이라고 생각한다.

LIST